충남/종합 >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굿네이버스 충청본부-이수어린이집, '좋은이웃어린이집' 현판 전달 및 업무협약
이수어린이집, 해외아동 1:1결연 동참… 아동권리증진 및 나눔문화 확산
굿네이버스 충청본부, 어린이집 원아 대상… 아동권리 증진 프로그램 제공
 
아산투데이 기사입력 :  2022/04/01 [19:38]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
 

▲ 굿네이버스 충청본부(본부장 채종병)는 이수어린이집(원장 백은희)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. 사진은 '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진행 모습    /사진=굿네이버스 충청본부   © 아산투데이

 

 굿네이버스 충청본부(본부장 채종병)는 1일(금), 이수어린이집(원장 백은희)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. 이수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해 해외아동 1:1결연에 동참하게 됐다.

 

‘좋은이웃어린이집’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고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.

 

이날, 아동권리 증진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협약도 체결, 굿네이버스 충청본부는 이수어린이집에 아동권리교육을 제공하기로 했다. 이수어린이집 또한 적극적으로 나눔에 동참하기로 했다.

 

백은희 이수어린이집 원장은 “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뜻깊은 좋은이웃어린이집에 참여하여 지원이 필요한 아동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”며, “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더 많은 손길이 닿길 희망한다”고 전했다.

 

채종병 굿네이버스 충청본부장은 “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백은희 원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”며, “굿네이버스 충청본부는 아동의 삶의 질 향상과 권리 보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아동이 행복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나가겠다”고 말했다.

 

굿네이버스 충청본부는 충남 지역 내에서 ‘좋은이웃어린이집’캠페인에 참여할 원을 상시 모집 중이며, 참여를 원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충청본부(041-575-9601)로 문의하면 된다.



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ⓒ 아산투데이
 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
많이 본 뉴스
광고
광고
광고
광고
광고